추천 제빙기 비교 및 가격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
-
키친플라워 쿠킨 스마트 급속 제빙기, KEI-DW1201CP -
매직쉐프 다용도 급속 제빙기, MEI-D2100BS -
신일 가정용 급속제빙기, SIM-R210WS -
롯데알미늄 가정용 제빙기 12kg, LIM-1000 -
신일 아이스메이커 급속 제빙기 2.2L, SIM-M230WS -
매직쉐프 매직쿨 제빙기 -
cuore 급속 미니 제빙기, UIM-900SB -
키친아트 스마트 제빙기, KIC-1202 -
코드26 자동세척 업소용 캠핑용 제빙기, CODE-MIM12KB -
윈창 샤오미 CONAIR 가정용 미니 제빙기 레드 관부가세포함, CZB-26YB 레드 -
보나크 포터블 제빙기, BIM-012K -
매직쉐프 제빙기 1.85L, MEI-D18FB -
롯데알미늄 미니제빙기, LIM-1500 -
코드26 다용도 미니제빙기, TIM-9 -
트루리빙 쏘 쿨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TL-ICE12KG -
스위스밀리터리 스마트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대용량 2.2리터, SMA-IM600DG -
트윈마켓 가정용 미니 제빙기, IM2100 -
쿠쿠 스테인레스 포터블 제빙기, CIM-AS09M10S -
보나크 포터블 제빙기 + 가방, BIM-012K -
신일 아이스메이커 급속 제빙기, SIM-M1203
1. 키친플라워 쿠킨 스마트 급속 제빙기, KEI-DW1201CP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품명 :키친플라워 쿠킨 스마트 급속 제빙기, KEI-DW1201CP
♦구매이유
- 무더운 날씨에 매번 냉동실에서 얼음을 얼려먹기가 번거로워 급속으로 제빙되는 제품을 찾던 중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라 구매를 결정함!
♦제품간략소개
- 기능 얼음을 약 10분 내외로 생성시켜주는 급속 제빙기
- 크기 248x315x372 사이즈
- 약 2.1L의 물 저장소
♦장점
- 급속제빙
급속제빙기라는 이름그대로 약 10분내외로 9개의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줍니다. 작은얼음과 큰얼음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 적당한 크기
특히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리한거 같아요. 248x315x372 사이즈가 크다면 클 수 있는 안에 컴프레셔?가 들어간다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렇게 크다고 할수도 없을것 같아요.
- 편리한 사용
단순 몇개의 버튼으로만 구성된 디스플레이가 오히려 사용간의 편리성을 극대화시킨것 같아요. 초등학생이라도 전원버튼 누르고, 작은얼음으로 할것인지 큰얼음으로 할것인지만 선택하면 되니까 사용하기에는 아주 편리하네요.
♦단점
- 얼음의 강도가 생각보다 약함.
얼음의 단단함이 생각보다 약해서 밖에 놔두면 금방 녹을뿐만 아니라, 물이나 커피등에 얼음을 넣으면 금방 녹아버려요. 일반 냉동고의 얼음에 비할바는 못되네요. 그래도 금방 얼음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매번냉동고에 얼음을 얼려 사용하는게 번거로운 분들께 강추
♦실제 사용후기
- 약 10분만에 9덩어리의 얼음이 나오고 사용도 편리해서 요즘같은 무더운 날씨에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의 컴프레셔가 작동하면서 나오는 열기가 생각보다 뜨거워서 방안에서 사용한다면 금방 더워질수도 있을것 같네요.
♦구매가격
₩127500원 / 1개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가족과 함께 캠핑을 자주 갑니다.
하지만 한낮에 30도를 넘나드는 온도에 시원한 음료와
얼음이 들어간 아이스커피가 그냥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여름이 시작되기 전부터 제빙기를 구매하려고 찾아 헤매
었는데 너무 투박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구매를
망설이다가 이제야 구매합니다 ㅎ
집에서 사용할 용도는 아니고 주말에 캠핑장에서 사용할
아이템입니다. 약간의 펄이 들어간 인디핑크 색상으로
일반 타사 제빙기와는 차별된 디자인과 이쁜 색상입니다.
여름이라 아이스 쿨러가 하루가 지나면 기능을 상실해
버리는데 얼음을 지퍼백에 넣어서 쿨러 속에 넣으면 계속
냉장을 유지해서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신랑이 얼죽아라 커피 머신으로 커피를 내려 얼음을 넣어
주면 4계절 내내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다고 좋아
합니다 ㅋㅋ 캠핑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빙기는 여름철에 캠핑 시 필수 아이템입니다. 무더운 더운
여름도 시원하고 서늘하게 만들어주는 잇 템입니다!
캠핑 장비 중 가장 잘 쓰는 제품 top3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얼음의 질감은 가정용 냉동고 대비 80% 정도의 딱딱함을
유지해 줘서 이로 얼음을 바사삭~ 깨어 먹어도 이가 많이
상하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어 시린 것은 어쩔 수 없네요! ㅠ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만 먹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
얼음을 얼려주는 시간은 시원한 물을 넣으면 정말 빠르게
얼려지고요~ 일반 정수기 물을 넣으면 10분 안에 얼음이
만들어져 또르르 굴러떨어집니다. 정말 빠르게 얼음이 만들
어져 신기합니다^^ 다만, 더운 실외에서는 얼음이 얼면
바로바로 쿨러에 넣어줘야 됩니다. 아니면 금방 녹아내리
네요~ 다시 물통으로 흘러들어갑니다.
핑크 핑크 한 이쁜 바디에 윗면창도 투명이라 시안성도 좋고요~
12만 원대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다만, 마감은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스크레치도 군데
군데 보이지만 착한 가격생각해서 그냥쓰기로 합니다^^;
핑크 제빙기와 함께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잘 보내겠습니다!
내돈내산 125,800원 구매완료!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시원한 여름을 보내기위해 제빙기 구입을 고민하던중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키친플라워에서 내맘에 쏘옥 드는 글램핑크 쿠킨스마트급속제빙기가 출시되어 바로 주문했어요~
전 배송을 중요시하는데 역시 꼼꼼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네요~
다른 제품들은 백색이나 어두운 색상인데 글램핑크 색상이 너무 예쁘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고급지네요.
전 직업특성상 이동이 많아 4계절 내내 얼음이 고프답니다.
키친플라워 쿠킨스마트 급속제빙기는 넓은 투명창으로 보여지는 대량의 얼음만으로도 시원함을 선물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쓰다보면 느끼실거예요~
7분마다 얼음떨어지는 소리가 너무 좋고 하루 12kg 얼음을 동료들과 아낌없이 나눠먹고 있습니다.
다들 키친플라워 쿠킨스마트급속제빙기 최고라며 극찬을 하며 구매각입니다.
요녀석 차박캠핑,낚시 갈때도 제일 먼저 챙겼어요. 소비전력이 낮아서 차박 배터리와 인버터로 문제 없이 잘 되네요.~
얼음이 단단해서 잘 녹지않아 맘에 들고 시원한 아아, 맥주와 막걸리에도 넣어 마셔야겠어요
계속 만들어진 얼음은 아이스박스에도 넣었어요.
그동안 키친플라워의 질좋은 주방용품 많이 써왔는데 제빙기도 역시 키친플라워가 한 수 위네요.
올 여름 매우 덥다고 하는데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하여 빨리 장만 하시길 추천 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요즘 대세인 여름캠핑의 필수품 제빙기를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 검색도 해보고 캠핑용품점도 들러보고 결국 쿠팡에서 키친플라워 제빙기를 구매하였어요.
내무부장관 승인도 없이 일단 지르고 보았어요.
그리고 캠핑장에 가서 똭~! 하고 꺼내놓고 와이프 한테 서프라이즈 하는순간 등짝 스매싱 한대 맞았습니다. ㅎㅎ
첫째. 제빙기 를 유심히 보던 와이프가 색상이 이쁘네 하며, 입고리가 살짝 올라가더군요,
속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었어요.
둘째. 제빙기에 물울 붓고 전원을 켜고 나머지 캠핑짐을 세팅을 하며 얼음이 나오기를 기다렸죠, 텐트 피칭 및 세팅을 다 마치고 땀을 흘리고 있는 와이프에게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제빙기에서 막 나온 얼음을 가득담아서 한잔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와이프가 너무 만족해 하며, 캠핑장에서 땀흘리며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다며 어느 카페 안부럽다 하네요.
셋째. 그동안 검색했던 다른 제빙기들을 와이프에게 보여주며 색상도 이쁜것이 가격도 착하다 하고 설명을 해주니,
와이프가 잘했네 한마디 해줍니다. 비로서 등짝 스매싱의 아픔이 사라지는 순간입니다. ㅎㅎ
수많은 캠핑용품을 사고 매번 와이프에게 스매싱을 맞았지만 , 이번 제빙기는 정말 와이프에게 쏙 들어하는 제품입니다. 저도 만족했고 와이프도 만족해하고 아이도 덩달아 주스에 얼음을 넣어서 마시네요.
집에 와서도 정수기 옆에 제빙기를 세팅해놓고 컵에 물받아서 바로 얼음 한스쿱 넣으니 시원한 얼음물도 마실수 있어서 캠핑가서도 사용하고 또 집에와서도 사용하니 너무 좋아요~
이상 키친플라워 제빙기 구매 후기 였습니다.
아빠캠퍼님들 일단 지르세요~ 고민은 여름캠핑을 무덥게 보낼뿐입니다. ㅎㅎ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무더운 여름에 저도 아이도 얼음을 즐겨 먹게 되는데요~ 매번 냉장고에 얼려서 넣고 하기 귀찮아서 제빙기를 알아보던중 눈에 딱 들어오는 제빙기가 나와있길래 바로 구매했답니다^^
우선 먼저 다른 제품들보다 색상이 예뻐요~ 다른 제품들은 검은색이거나 흰색이거나 해서 식상한데 키친플라워 제품은 핑크색이라서 맘에 쏙 들었어요~
대부분을 집에서 놓고 쓰기 때문에 너무 칙칙한건 싫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주문해서 다음날 받았습니다.
포장도 튼튼하게 되어 있네요~ 포장을 뜯고 묵직한 제빙기를 꺼내서 세척하고 바로 가동~~
소음도 크지 않고 물도 많이 들어가네요^^ 중간중간 자꾸 채우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얼음은 자고로 큰 얼음이어야겠죠? 큰얼음으로 해놓고 조금 있으니 생각보다 빨리 얼음이 채워지네요~
아이는 신기하다고 계속 보고 있더라구요~
어느정도 충분히 얼음이 채워지고나서 집에 있는 빙수기를 꺼내어 바로 얼음을 갈아서 빙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바로바로 얼음이 만들어 지고 또 옆에서 바로 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시원한 차도 한잔 하고 시원한 저녁을 보냈네요^^
올 여름은 얼음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키친플라워 스마트 제빙기 너무 좋아요!!
가격도 착하니 이정도면 가성비 짱입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매직쉐프 다용도 급속 제빙기, MEI-D2100BS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배송 ㅡ7/17주문....사무실에 필요한 제품이라 삼실로 배송....주말엔 근무를 안해서....주말 수령안함에 체크....7/20월요일 도착예정이라고 뜨더군요...그런데 안타깝게도 7-18토요일 배송한다고 문자가....부랴부랴 달려와 받긴했습니다만 좀 그렇네요....
무조건 빨리 배송한다고 좋으건 아닌듯 합니다
제빙기 ㅡ 설명서 궂이 안읽어도 몇번 눌러보니 손쉽게 조작가능....무게는 좀 있습니다....힘없는 제가 들수있을만큼이라 괜찮아요....소음도 조금 있습니다....옆방 탕비실에 놔두니 그닥 크지않군요
세척 후 가동....얼음9개가 작은거, 큰거 잘 얼립니다....얼마안있어 바구니가 가득....시험가동 성공....보관이 좀....물이 많이 뭍어있어 그럴까요....보냉이 약해서일까요....조금씩 녹아....지들끼리 좀 달라붙네요....툭툭치니깐 떨어지긴 합니다
결론ㅡ저렴한 가격에 잘산것 같습니다...얼음에 물이 뭍어 잘녹는듯...그래서 큰사이즈 얼음만 얼리기로 함...녹는거 감안하여....얼음 좋아하는 저희 직원들 잘 사용할것 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1년후 후기
겨울에 케이스에 보관
일주일전 꺼냄
동영상 올린것처럼 따닥따닥(짝짝)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소리가 심하게 남
031.547.2000 AS전화함
직원: (이런 경우가 자주 있는듯이) 멀티탭에 꽂으면 안되고...이동설치시 2시간후 콘센트에 꽂아야됩니다
그걸 왜 저는 이제 알았을까요?
현재 테스트중...여전히 동영상 처럼 소리가 남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골드박스 159,000원 구매
고민 고민 또 고민한 제빙기
제빙기 구매하려고 엄청 고민했어요
이거저거 비교 많이 해보던 찰나 골드박스에 떠서 바로 그매했어요ㅎㅎ
소음때문에 신경쓰인다는 평이 많아 잠시 고민했는데
예상보다 소음은 커요..;; 전 그닥 신경쓰이진 않지만
예민한 분들은 신경 많~이 쓰일정도랄까요...ㅎㅎ
양쪽 모터가 있어 양 옆 공간에 여유를 줬어요
받자마자 물 반정도 넣고 세척모드 후 사용했어요
세척기능이 있어 알마나 편리한지 몰라요 ㅎㅎ
배수는 본체 아래쪽 마개가 있어 본체를 앞으로 살짝 빼고 물을 빼주면 손쉽구요
생수1리터 넣어 작동을 시켜봤어요
얼음사이즈 s로 만들어봤는데 너무 작아서 크게 만들었더니 딱 좋아요
얼음 안 구멍이 뚫려있어 생각보다 잘 녹지만 시원하니 너무 좋아요
아이스커피도 맘껏 먹고 신랑 위스키도 손쉽게 먹을 수 있겠어요!!
장점을 보자면 작다, 생각보다 가볍다, 얼음이 빨리 만들어진다, 세척기능이 있다 라는 부분이구요
단점은 소음이 조금 있으며 모터가 돌아가면서 바람이 나와 공기가 덥다 라는 부분이에요
이 두가지 부분은 충분히 감안가능해요!! 아주만족이요 굿
-----
21.5.5 올해도 역시나 열일하는 제빙기!!!
진짜 제빙기 사길 잘했다며 스스로에게 칭찬중이에요
세척너므 간편하구요 얼음이 금방 만들어져서 너무너무너무좋아요
집에 방문하는 지인마다 제빙기 좋다고 칭찬을-:)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냉동실 자리 모자람.
얼음 시도때도 없이 얼리는게 귀찮음.
이 두문제를 동시에 해결가능함.
고민고민 하다
작년여름 엄청 더웠고
이번 여름도 엄청날거라 생각해서
골드박스 떳길래 17만원대에 주문했네요.
냉동실은 비워도 또 차고넘치고...
얼음곽에 물 채워놓고
얼리는데 시간 오래 걸리고
얼음 빼먹는건 순식간...
그때마다 제빙기가 생각나는데
고민만 여러번 했다 이번에 질러버렷네요.
결론적으로 구입하길 잘했다 생각들고
사고나니 속 시원해요.
보통 6인용 전기밥솥 사이즈라 생각하심 되고
세척하고나서
설명서 잘 보고 그대로 하니 정말 얼음이 금새금새 생기네요.
소음은....
있네요.
처음엔 맨날 저소리 켜놓고 살아야하나 싶은데
맘대로 얼음 걱정없이 편하게 먹을수있다 생각하니
뭐 괜찮네요.
또각또각 얼음 나올때쯤되면
미소가 절로 나옴 ㅋㅋㅋㅋ
기다리다보니 얼음이 한무더기 모아졌네요.
디자인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살까말까 고민 10번이상 해보고도
눈에 아른 거리면 언젠가 사게될거 그냥 지르고
편하게 사용하는게 이득이라 생각해요.
냉동실 얼음칸이 비어서 공간도 생겼네요.
국수 끓이고 면 찬물에 씻을때도 얼음 막쓸수있고
여름에 시원하게 오이냉국.
물냉면.
아이스 아메.
숨 턱턱 막히는 폭염에는
시원하게 얼음 동동띄운물 필수.
얼음 모이자마자
아이스 아메 내려마시는데
시원하고 맛 좋네요!
기분 up!
골드특가 지렸다~~
----------------
얼음이 만땅 채워지면
저장모드가 되면서 소음도 멈추고 조용하다가
가끔 세척이 되는지 물 내려가는소리가 들리고
그러다 또 조용....
소음이 계속되는건 아니네요.
저녁에 얼음이 가득 차있었는데
이게 냉장고 냉동실처럼 냉동유지가 완벽하지 못하다보니
차츰 차츰 녹긴 녹나봐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누가 얼음 먹은거처럼 비어있고
얼음들이 살짝 녹아서 크기도 작아져있는 상태로
조금씩 붙어있어요.
그럼 녹은 얼음들이 물이되서
다시 얼음이 되고...
그런식이네요.
지금 한낮 온도 22도 정도인데
완전 펄펄 끓는 폭염 날씨에는
좀더 잘 녹을수있겠다 싶어요.
그만큼 얼음 소비가 늘어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요.
에너지 소비율이 몇단계인지 모르겠어요.
이부분 정확하게 표시되어있으면 좋겠네요.
--------------------------------------
제빙기 24시간 계속 계속 켜놓지말고
얼음 맥스로 한번에 다 얼린다음
냉동실 얼음칸에 넣고 보관하고 제빙기는 꺼두시는거 추천해요.
지금 한낮온도 27도 정도인데
얼음이 슬슬 녹으면서 들러붙고 녹은얼음이 물이되면 또 작동하고...
그런식이네요.
어차피 얼음은 금방 금방 만들어지니 한꺼번에 만들어두면
냉동실 넣고~ 필요하면 그때 얼음 한번에 만들고...
사용안할땐 꺼놓기..
가정용에선 그게 나을듯해요.
맞는진 모르겠지만
하루종일 켜둘때의 전기세 한달치 요금이 대략 3만원 정도 나올것 같아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완전 대박 ~~ 하루만에 배송이~~ 작아서 정수기 옆에 짝꿍 같이 ~~ 남은 여름 시원하게 ~~ 세척이 중요할 것 같아 캡쳐해서 올려놨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다섯번째 제빙기예요ㅠ 지금껏 쿠팡 죽도록 이용하면서 상품평 거의 안 썼는데 이건 적어야겠어요
제빙기 고르시는 분들 고마우실겁니다!!ㅎㅎㅎ
우선!! 시중에 나온 제빙기 다 비교하고 공부했고요
같은 용량의 제빙기면 소음 거의 다 똑같아요
소음때문에 반품하고 다른 제품 고려하신다면 그냥 제빙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맞아요
가로 세로 높이 비율차이는 있지만 크기도 다 거의 비슷해요
용량 커지면 제빙기 크기가 커지는건 당연하고요
딱 이 용량이 가정용으론 괜찮습니다
윗 용량 제빙기 덩치가 너무 커서 놀랐네요
일일 제빙량 딱 요정도가 제 기준엔 적당했고요
이것도 크다시는 분들 많죠?
그건 제빙기 닟설어서 그러신 거예요
제빙기는 그리 작은 가전이 아닙니다
다섯번째 제빙기로 이 제품을 결정하고 생전 쓰지도 않는 상품평을 남기는 이유는 얼음질이 좋고 제품 상태도 좋고 소음도 적절하고 크기도 됐다 싶어서예요
제가 그동안 비슷한 사양 제빙기들을 써본 경험으론
제품 마감이 엉망이거나 얼음질이 좋지 않은 경우가 정말 많아서ㅠ
받자마자 지금 얼려보고 바로 상품평 쓰는데 만족스럽네요
앞으로 고장만 없으면 딱이겠어요
가방도 좀 포함되어 있었으면 좋았겠고
알려지지 않은 다른 브랜드 제빙기보다 몇 만원 비싸서 고민했는데 역시 매직쉐프가 낫군요
여름준비 끝이네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3. 신일 가정용 급속제빙기, SIM-R210WS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기 말로만 들어보고 실제로는 처음 써봤는데 굿인듯해요ㅋㅋㅋ
진짜 세상 넘나 싱기방기!ㅋㅋㅋ
얼음이 진짜 마구 마구 만들어져요!ㅋㅋ
얼음 다 만들어지면 우두두두두 소리나면서 얼음이 바스켓? 안에 떨어져요.
그래서 처음에 신경안쓰다가 무슨 소리인가 좀 놀랐네요ㅎㅎ
속에 무슨 쇠로 된거에 얼음이 고드름처럼 붙어서 만들어져요. 동글동글하게ㅋㅋㅋ
저는 얼음이 잘 안녹고 오래가는게 좋아서 L사이즈로 해서 만들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작은 것 같아서...ㅠㅠ
그래도 얼음 진짜 금방 만들어지긴하더라구요!!
칭구들이랑 조만간에 글램핑 갈지도 모르는데 그때 데려갈려구요!!ㅋㅋ
#장점
1. 신일산업이라 고장나면 A/S가 잘 됨.
2. 얼음이 진짜 금방 만들어짐. (캠핑이나 글램핑 할때 좋을 듯)
3. 얼음 크기 조절 가능. (S / L)
4. 얼음 스푼도 들어있고, 바스켓도 들어있어서 얼음을 건져내기 쉬움.
5. 색상이랑 디자인이 고급스러움.
6. 자가세척 기능이 있어 편리함.
#단점
1. 엄청 무거움. (남친이나 남편있으신 분들은 부럽네요..)
2. 꼼꼼하고 완벽한 세척은 어려움. (바스켓과 스푼 제외)
3. 뚜껑이 약간 헐거움. (여닫을때 팍팍 닫침)
4. L사이즈의 얼음이 조금 작음. (이건 개인차 있음)
평소 스무디나 아이스아메리카노 즐겨 먹는데 최고네요~
진짜 제빙기 처음 써보는데 저처럼 얼음 달고 사시는 분에게는 최고!
요즘 날씨도 좋고 캠핑이나 최근 완전 대세인 글램핑 가실때 챙기는 것은 개이득.
문제는 무거우니까 여자분들은 꼭 남자분이랑 가세요!! 약한 척도 하면서ㅎㅎ
전 여자애들끼리 글램핑 갈건데.. 그 날은 그냥 제가 남자 하려구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고민의 고민을 하다가 구매했습니다.
1. 지역내 서비스가 있습니다.
2. 좀 무겁습니다만 성인이라면 들을만 합니다.
3. 자동커피머신 샀는데 외형 사이즈 비슷합니다.
4. 눈에 띄는 기스는 없으나 뚜껑 여닫이 부분에 작은 기스가 있지만 눈에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라 패스.
5. 소음은 가스렌지 후드 틀었을때 소리와 맞먹고.. 공기배출구는 드라이기 찬바람 사용시 비슷한 열기입니다.
6. 첨부터 L 설정했는데 냉장고 딸린 얼음이랑 크기 비슷합니다.
7. 거실겸부엌에서 가동했는데 1회 대략 6~7분 정도 걸립니다.
8. 사진속 얼음은 냉동실 담아 반나절 지난 상태. 네모난 얼음은 냉장고에서 얼린 얼음으로 얼음통 살짝 툭치면 알알이 떨어지는데 제빙기 얼린 얼음은 숟가락등으로 하나하나 떨어뜨려야 할듯.
9. 급속이라 그런지 잘 녹지만 깨묵거나 스무디나 주스 만들때 넣기에는 좋을듯 합니다.
10. 자동세척은 시간설정 없이 무한이라 대충 알아서 끊으시고 세척이라기보다는 물로 헹굼 수준. 바닥에 배수구 있다지만 귀차나서 그냥 통 들어 비워냈습니다.
11. 결론 : 물 넣어주고 얼음 빼주고 청소물 빼줘야하는 반자동이지만 빠르고 편해서 좋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여름에 자주 캠핑가시는 아버지께 선물로 구매해드렸어요~
신일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당ㅎㅎ
배송은 당연히 빠르게 왔고, 이번주는 비가 와서 캠핑가서는 못쓰고 집에서 미리 얼음 얼려봤네요ㅎㅎ
일단 제품색상이 검빨이라 고급스러워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얼음크기는 스몰, 라지로 되어있는데 두께차이가 조금 나고 스몰이 좀더 시간이 적게 드는것 같아요~
자동세척기능이 따로 있어서 귀찮게 직접 청소할 필요가 없어 너무 편해요~~
시원한 얼음 구하기 힘든 야외에서, 캠핑장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것같습니다ㅎㅎ
물론집에서도 얼려놓은 얼음이 없을때 급하게사용하기도좋아요bb
확실히 냉동실보다 속도는 엄청빠릅니다!!
대략 10분정도면 9개정도 얼음이 만들어지는데 정말신기해서 한참구경햇네요
그때그때 필요한 만큼만 얼려서 쓰기도 좋고 가격도 쿠팡에서 저렴하게구입한듯합니다!
저희 아버지처럼 자주 캠핑다니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앞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간단하게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올여름 필수템입니다!
급하게 빨리사고싶어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배송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포장도 이중으로 되어있어 좋고
색상도 실물이 훨씬 이뻐서 만족합니다
급속냉각으로 얼음이 빨리 만들어져서 급하게 쓸 때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서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필수인데 그렇게 큰 사이즈가 아니라 휴가갈때 한번 챙겨보렵니다 ^.^ㅎㅎ 휴대하기에도 딱이라 캠핑족들에게 완전 강추 입니다!!!!
아무래도 쓰다보면 관리하기 귀찮아서 불편한데 자동으로 세척도 해주니 아이들한테도 깨끗한 얼음 맘편히 줄 수 있더라구요~ 또 용량도 커서 한번 만들어두면 한동안 걱정 없습니다 ㅎㅎㅎㅎ 돌아가는 소음은 조금 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라서 괜찮은것 습니다
모든면에 가성비 갑 입니다 잘~~ 구매한것같아 기분 급 좋아졌습니다
커피에, 쥬스에, 냉면에 여러가지 활용도 높은 얼음 제빙기 추천드립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여러 제품을 비교해보니 디자인
이나 기능이 다들 비슷하더라구요
다른 싸이트에서 동일 모델이
만원 이상 싸긴하지만 로켓 배송을
워낙 사랑하는 저는 쿠팡에서 주문
했어요. 하루만에 받을수 있으니까요 ㅎㅎ
디자인도 무난하고 작동법도
간단해서 좋은데 소음이 좀 크긴해요.
(동영상 참고)
오자마자 물탱크에 물을 붓고 자동세척
버튼을 꾹~~ 물을 졸졸졸 흘려보내는
것이 세척보다는 헹굼기능 같아요 ^^;;
바스켓과 얼음주걱은 따로 씻어서
장착후 얼음 만들기 시작.
시간을 측정해보니 큰 얼음은
7분30초만에 만들어지네요.
자체 냉동저장 기능이 없어
완성된 얼음은 바로 냉동칸으로
옮겨 보관해야 한다는 번거로운
단점만 보완한다면 강추예요!!
☆☆☆만들어진 얼음이 녹을까봐
그때그때 꺼내 냉동실로 옮기려니
너무 너무 번거롭네요.
결국 얼음틀을 다시 꺼냈어요 ㅠ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4. 롯데알미늄 가정용 제빙기 12kg, LIM-1000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기!!!
써 봤어요
일단 이건 자동 청소가 되는거라
자동청소해서 하단으로 물 빼주고..
얼음을 얼려보았어요
십분 안쪽으로 9개씩 도도독 하고 나오고
막 작동시키자마자 가득 도도도독 하고 떨어지는 경이로움은 없어요 ㅎㅎㅎㅎㅎ
두번 정도 떨어지니 커피 한잔 분량 나오고
냉동 기능이 아니라
얼음 얼리는 기계라 한바구니 다 차면 통에 옮겨 냉동실에 넣어주면 되구요
제빙기 안에서 얼마나 안녹고 보관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실험을 해보까..ㅎㅎㅎㅎㅎ
녹은물은 다시 올라가서 얼려진대요
얼음 똑 떨어졌는데 편의점 얼음도 떨어지는 슬픈 사태..ㅜㅠ
다시 얼음 얼리려면 반나절 이상 걸리는 상황..
이 더위에 못견디죠..
지난주에 그래서 제빙기를 질렀던 거였어요
새벽배송 얼음 시켜봤더니 얼음이라고 아이스팩 없이 보내서 얼음이 녹아 다시 얼렸더니 한덩이가.. 되어.. 멘붕..
이래저래 냉동실 자리 비좁아 트레이 몇개씩 못넣는 저희같은 집에서는 유용할듯 해요 ㅋㅋ
냉동실에서 얼린 얼음에 비하면 좀 빨리 녹긴 한데..
편하게 잘 쓸수 있을듯해요
전기는 한달에 천원정도..
그런데 작동될 때 열이 많이 나서 창문 근처 환기 되는곳에 두는게 좋을듯해요
무엇보다 아이가 얼음 정수기에서 얼음 떨어지는걸 좋아했는데
그것 비슷하게는 쓸수 있을거같아 좋아요
제가 보니 얼음 정수기 보다는 불편해요
아무래도 그렇겠지요
가격 차이가 있으니..ㅎㅎㅎㅎㅎ
코로나가 좀 없어지면
거리두기 지켜지는 곳으로
캠핑 가서도 유용하게 쓸수 있을듯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기를 사려고 오래 고민하다가 검색하다보니 디자인과 색깔 가격등이 다양하더라구요
일단 깨끗한 흰색이 마음에 들었고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부피가 크지 않으면서 용량은 12kg이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12kg 대용량이면서 롯데브랜드인데 가격은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펙을 비교하니 거의 동일한데 가격은 아주 착한 가격이네요
브랜드도 없는 제품들의 가격과 비교해도 만족합니다
받아서 사용해보니 역시 제빙기는 롯데 제빙기네요
7분에 9개가 동시에 나오니까 금방 얼음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자동세척기능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크기가 크지 않고 깨끗한 흰색이라 주방에 공간도 차지하지 않고 완전 깨끗해 보여요
완전 만족합니다
캠핑갈 때 가져가면 완전 좋을 것 같아요
가방까지 구매를 해서 이동이 너무 편리합니다
이 제빙기 완전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 시원하게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잘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받자마자 사용해 보았는데 얼음크기도 크고 단단해서 잘 안녹고, 금방금방 만들어지네요. 찾아보니 7분에 9개 생성이라고 나오네요 ㅎ너무 신기하네요 ㅋㅋ 제빙기 산다산다 하고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완전 만족스럽네요.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했고, 여름에 얼음 진짜 많이 먹는데 냉장고에서 얼음얼리려고 하면 한나절인데 이 제빙기로는 금방 만들어져서 손님들와도 너무 좋겠네요. 이제 얼음 안얼려도 되겠어요. 커피, 쥬스, 술에 타먹을때 다 너무 유용할거같아요. 제동세척기능도 있어서 따로 신경써서 청소하지 않아도 되니 더 좋네용~~ 추추천 합니당~~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조금 소음이 있어요
제가 회사에 얼음을 가지고가서 먹는데
보냉컵에서 서로 붙어서 그게 슬프네요
만들어진거 냉동실에 넣어놨더니
그것도 붙어버림 조금 때리면 떨어져서
그거 가지고 출근했어요
내동실에 반나절 넣어놨는데 단단해지지 않네요 ㅜ.ㅜ
단단한 얼음을 원하시는분들은 돈더 보태서 업소용 사세요
저는 이것도 만족하는데 금방 녹아서 ㅜ.ㅜ
6월 10일
다른 제품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물을 퍼서 냉매로 키운다음에 키우고 남은 물을 밑으로
흘려보내는데 흘려보내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얼음에 물이 닿네요
그래서 얼음이 녹아요 ㅜ.ㅜ
6월27일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처음 만들어지는 얼음은 작고
투명합니다 처음 만들어서 떨어지는건 젭사게 먼저 걷어내고있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이 작고 투명하게 만들어지고, 녹아버리는데 전 언제 얼음을 먹을 수 있을까요?
제가 뭘 잘못한거죠?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5. 신일 아이스메이커 급속 제빙기 2.2L, SIM-M230WS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안녕하세요 와이씨팍 입니다.
저희 사무실이 여름만 되면 얼음 공급이 딸려서 다른 층 가서 몰래 가져오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렇게 안하기로..
과장급 이상 돈 걷어!!! 해서 구매한 신일 아이스메이커 급속 제빙기 2.2L (모델명 : SIM-M230WS)
쿠팡에서 17만 원 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와우 회원 할인가)
사무실에 오면 감격스럽게 개봉기도 하려고 했는데 더위에 지친 직원들이 먼저 깠네요.
색이 생각보다 고급져서 맘에 듭니다.
딱 필요한 만큼 딱 필요한 버튼만 있으며, 물 부족 램프와 아이스 풀 램프가 자리 잡았습니다.
사무실에 대부분 웅진 코웨이 정수기 쓰시죠?
거기 위에 올리시면 됩니다. 딱 맞아요. 키 작은 여성분은 힘들 수 있지만 키작은 남성분(저요)도 사용합니다.
캠핑족이 사용할 만한 이유를 찾은 것 같습니다. 이거 사이즈가 작네요, 하지만 무겁다는 거. 야외에서 아아를 즐길 수 있다는 거!!
단순한 원리입니다.
일반적인 얼음정수기나, 얼음 냉장고도 이런 느낌일 듯싶네요.
얼음 상태가 아주 맑은 얼음은 아니지만 얼어있긴 합니다.
잘 부서질 것 같지만 얼어 있어요. 그리고 많습니다. 너무 많다.
얼음통 꽉 차는데 1시간이 안 걸리는 것 같은 느낌!!!
아.... 이제 얼음 부자다!!!
다음날 아침....
아... 회사에 냉장고가 없었으면 아쉬울 뻔했습니다.
얼음이 꽉 차서 얼음을 안 만들 때는 얼음이 녹는다는 단점이 있었네요.
얼어있는 얼음은 냉동실로 GO GO!
작은 사무실에서 회사에서 이런 거 안 사주면 돈 걷어!!. 끝.
추가 ⭐⭐⭐⭐
별이 4개인 이유 ❗
얼음을 자주 냉동실로 옮겨줘야됩니다.
떡된거 냉동실로 옮기면 덩어리 되서 버려야 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구매가 197,200에 구입했고 써봤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생에 첫 제빙기인데 이거 고장만 안난다면 계속 오랫동안 쓰고 싶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약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디자인과 성능은 대체로 만족합니다. 운동하는 아들 운동후 얼음찜질을 해주기 위해서 냉장고 냉동실에 얼음 얼리기 귀찮기도 하고 얼음주머니에 넣기 적당하겠다 싶어 주문했는데 얼음 어는속도는 좋으나 얼음이 강도는 단단하지 않습니다. 냉장고에서 얼리는 얼음과는 강도의 차이는 확실히 있구요. 그래서 음료에 얼음을 넣으면 생각보다 빨리 녹습니다. 제품 자체가 얼음을 얼리는 용도지 얼려나온 얼음을 보관하는 용도는 아니기에 얼음을 오래두면 녹아버리니 얼음트레이에 얼음이 차면 냉동실에 옮겨담아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그리고 소음은 낮에 들으면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닌데 저녁에 가동하면 확실히 팬 돌아가는소리에 많이 거슬립니다. 사무실에서 수시로 얼음 얼리며 사용하는 용도로는 적당하다 생각하고 가정에서 낮에 얼려두지 않고 퇴근후 사용하는 용도라면 소음이 단점일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죽아라 사시사철 아이스만 먹는 1인 입니다
그동안은 4계절 냉동고에 얼음이 끈이지 않게 얼리느라 너무 힘들었는데 이아이 들어오고
아주 베리 베리합니다ㅋ
종일얼린얼음 냉동고로 옮겨서 쓰는데 넘좋아요
냉동실에 넣으면 뭉쳐요 하시는분들 보세요ㅋ
아이스풀 불이 들어오면 그냥 내동고 얼음통에 바로넣지말고 지퍼백에 넣어서 평평하게 폈다 다음 아이스풀 불들어올때까지만 얼리고 씽크나 아일랜드식탁있으심 툭함 내리치면 다떨어집니당ㅋ
그거마저 귀찮다하심 그냥 아이스를 포기하시는것이 옮음ㅋㅋㅋ
아이스풀 떳다고 바로 뜨지마세요 얼음스푼으로 센서안걸리게 얼음을 살짝 옮겨주면 한번냉동고에 넣을때 많이씩 넣을수있어요
사진첨부ㅋㅋ 이렇게 얼음을 한쪽으로 옮겨놓음 끝ㅋ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 금방 제빙되고 소음도 걱정했던만큼 크지 않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얼음은 내일 먹어봐야 알겠지만 모양이나 사이즈 좋아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6. 매직쉐프 매직쿨 제빙기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youtube보고 추천하는 상품 사려고 찾던중 매직 쉐프가 가성비면에서 괜찮다해서 샀어요. 사무실에 놓을거라 신중을 기해서 골랐는데 받고 보니 포장상태도 좋고 내부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사장님께 칭찬받았어요.ㅋㅋㅋ 다른분 리부에서 만들어진 얼음이 보관바구니에서 금방녹는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에어컨 근처에 설치해서 인지 그렇게 잘 녹지는 않았어요. 설치하고 물 넣고 세척후 사용해 보니 진짜 얼음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저희 집에서는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는데 소음은 얼음 정수기보다 덜한것 같아요. 보시는 봐와 같이 얼음이 한바구니가 금방 만들어지니 올엄청 더운데 제빙기 덕 톡톡히 볼것 같아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s사에서 나오는 냉온정수기에 제빙기가 달려있는걸 사용중입니다.
냉커피나 기타 얼음이 필요한 요리나 음료에 사용할때면
항상 부족함을 느껴요.
텀블러에 가득채우고 나면, 얼음은 바닥을 보이죠.
그렇타고 업소용 제빙기를 구입하기엔...그건 아닌것 같고..!!!
그러다가 쿠팡에서 이제품을 보고 디자인이랑 기능면에서...좋아 보여 지름신을 영접....
지금 잘 사용중입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져가는터라 잘 산것 같아요.
7분이면 핑거얼음이 9개 뚝둑 떨어지네요.
일단 얼음바구니에 한가득 채우는건 순식간이네여.
빙질도 나쁘지 않고...시원한 음료 즐기기엔 정말 좋네여.
용량도 적당하고,디자인도 멋지네여.
추천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올 스텐이라 맘에들고 배송빠르고 용량이커서 좋아요
빠른 얼음생성도 (7분~8분에 9개) 좋고 크기도 좋아요
여러 제품이 많이 있지만 장시간의 검색과 후기들을
종합해서 선택 했는데 만족합니다 강추 드리고 싶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18년도부터 제빙기를 써왔던 지라 편리함은 당연 최고구요. 타사제품 몇년동안 써오다 다른 제품으로 바꾸고 싶어서 여러 제품을 찾아봤는데 우선 세척기능이 있는게 좋았고(이전건 없었음) 큰 용량에 이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제빙기 소음이야 이전 제품에도 어느정도 있어서 소음쪽은 그냥 들어줄만 한데 약간 소음이 큰 느낌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제빙기 써보면 이런 소음쯤이야 감수할만큼 편리해서 좋습니다. 잘 관리해서 또 몇년동안 잘 써보도록 하려구요. 너무 만족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다른 리뷰 하신분들처럼 제품 좋네요
소리작고.얼음 잘나오고..배송도 빠르고..다 좋은데
제품 고르던중 운반손잡이가 필요했는데
전용가방이 있다길래 같이넣어주는줄 알았습니다..
전용가방 추가구매 옵션도 없어서 당연 같이오는줄 알았는데
하...현장에서 저걸 어떻게들고다녀야할까요??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가방은 안판답니다...
현장에서 제빙기 안고다녀야겠네요..ㅡㅡ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 cuore 급속 미니 제빙기, UIM-900SB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아주 잘 받았어요 금요일 배송 완벽하게 됐구요 세척해서 얼음 만드는데9개 두번일때는 투명했는데 점차 야뮤지게 얼려져서 아이스 맛있게 먹었네요~~날씨더워도 걱정없이 아이스 먹을수 있어좋네요 외관산은 어두워 보였는데 받아보니 세련됐네요 아주 괜찮네요~~
사용후기~~
이틀동안 사용해봤어요 L사이즈로 작동하고 첨엔 아주 투명하게 차츰가며서 얼음처럼 되더라고요
주의할점~~
보관바구니를 옆에 점처럼 동그랗게 살짝튀어나온게 센스작동하는건데 그걸 보관바구니를 살짝 걸쳐졌나봐요 그때부탁 오작동 얼음도 못 푸고 그땐 왜그러지 ? 해서 자세히 보니 바구니가 살짝 걸쳐 있더라고요 바구니 잘 놓으니 그때부터 얼음이 제대로 보관함에 채우더라고요 이틀동안 열심히 냉커피마시고 왔네요
저녁 커피 마신후 남은 얼음은 보관할때가 마땅치 않아서 그냥 통에 두고 아침에보니 얼음이 살짝 녹고 그대로 있더라고요 아마도 집이 시원했나봐요 ㅎ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이아이는 아이폰 씨리즈 사고 단 한번도 후회한적 실패한적 없는것과 동급!!!!! 최고 열일중❤️❤️❤️
물을 많이 채워줘야 얼음모양도 예뻐요 물이 부족 하면 얼음이 얇고 작아요 그래도 혼자 열일중 ㅎㅎㅎ
새거 일때 보다 1년 넘게 쓰다 보니 정수기물 1700m 자주 채우고 얼음 빼먹고 어쩔수 없이 물때가 생겨요 청소는 통채로 들고 싱크대 까지 가서 부드러운 수세미로 안쪽을 살살 재빠르게 닦아줘야해요 그런 수고는 해야죠 궂이 냉동고에 얼음 안 얼리고 담지 않아도 되니 암튼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최고 보는 사람들 신기해 하며 지켜봄 어디서 샀냐고 물어 보고 알려주고 구매하고 짱짱짱☺️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여름대비해서 얼음소비가 많아져서 제빙기하나구임했어요.~
우선 얼음크기가 2가지인데 s사이즈로 하면 얼음이 금방만들어져서
편리하구요.
L사이즈는 단단하고 보관하기좋은 사이즈네요.
작동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얼음을 만들수있어 좋구요.
무엇보다 냉동실 냄새가 안나는 얼음을 만들수있어 너무좋네요.
냉동실에서 얼음을 얼리면 냉동실 특유의 냄새가 나는거같아요.ㅎㅎ
올여름은 아이스티랑 아이스커피 편하게 마실수있겠네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캠핑가서 사용할 제빙기를 알아보던중
가격도 맘에들고 색상도 맘에드는 제빙기를 찾았습니다.
배송이 너무빨라서 다음날 받자마자
박스에서 꺼내서 작동시켜봤는데
생각보다 얼음이 정말 빠르게 만들어지고
너무너무 좋네요~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 계속 사먹기도 귀찮고 얼음 정수기는 너무 부담스럽고해서 사봤는데 생각보다 무게감 있어서 청소하기가 약간 힘들다고해야되나..
처음 얼음은 살얼음 같지만 두세번 나오는거 보면 잘되서 냉동실에 잘 보관해서 잘활용하고있어요
간혹가다가 얼음을 못올린다고해야되나? 못빼주는 경우가있음 ㅜㅜ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8. 키친아트 스마트 제빙기, KIC-1202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키친아트 제빙기 구매후기..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이제 날씨가 풀리며
봄이 오고 여름도 곧 오겠네요 평소에도
집에 냉동실이 항상 부족해서 얼음을 충분히
보관하지 못하며.. 평소 편의점 얼음컵을 자주
사용합니다.. 얼음을 사먹는는 돈을 아껴
큰맘 먹고 장만했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얼음을 얼려 보관할 번거러움도 없고 물만 넣어주면
5-7분 사이 얼음이 똑똑 떨어집니다 신기하네요
이제 아침마다 마시는 커피를 아이스커피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되었네요 너무 좋네요!!
작동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설명서도 잘 나와있고요
사실 굳이 설명서도 필요 없습니다 원버튼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고학년 학생들도 쉽게 쓸 수 있겠어요
전원 연결하고 한번 누르면 바로 작동이 됩니다
그리고 전원을 길게 5초 이상 누르면 자동 세척이 됩니다
자동세척 기능은 확실히 좋네요 따로 분리해서 세척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자동세척 이후에는 뒤에 마가를 빼서 물을 빼주셔야합니다
술술 잘 나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얼음이 조금한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조금씩 커집니다 아마 처음에는 약하게
떨어지도록 설계된거 같아요 불량 아니니 참고하세요..
LED램프가 있어서 표시도 다 나오고요
물이 부족하거나 하면 알림음? 기계음?
삐빅 소리나면 작동 중간중간 알려줘요!! 똑똑하네요
디자인은 약간 진한 그레이 색상으로 멋스럽네요
어느곳에 두어도 잘 어울려요 주방, 사무실, 식당 등등..
구성품으로는 얼음주걱 예비용 마개가 있어요
마개는 조금하다보니 잃어버릴 수 있어 하나
더 들어있는 듯하네요~
끝으로 작동법도 어렵지 않고 키친아트 브랜드로
가격도 적당하며 잘 선택해서 사용 중입니다
오래오래 쓰도록 할게요 추천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이번에 커피 머신을 장만하면서 좀 더 욕심을 내어 제빙기까지 구매하게 되었어요.
커피머신 옆에 두니까 홈카페 된 거 같아서 돈 쓴 보람이 있네요 ㅎㅎ
크기 비교하시라 같이 사진 찍었습니다.
메뉴는 되게 단순해요.
작동버튼 하나 뿐입니다.
그치만 복잡한 버튼 이것저것 있어봤자 생전 누를 일 없으니
그냥 깔끔 단순 원버튼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내부 부품은 얼음트레이랑 주걱이 있고요, 봉투에 마개 같은게 하나 들어있는데
이게 뭔지 몰라 설명서를 한참 뒤져봤네요.
본체 뒤쪽으로 배수구 있는데 그거 뚜껑 열면 안에 마개 하나가 나오더라고요.
예비용으로 하나 더 넣어주셨네요.
뭔가 없어도 아무도 뭐라하지 않을 부분인데 신경 써 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받자마자 자동 세척부터 했어요.
전원버튼 5초간 꾹 눌러주면 세척이 시작됩니다.
세척 후에 배수구로 물 버리고 이제 진짜 작동을 해 봅니다.
팬이 돌아가는 소음은 좀 은은하게 있어요.
검색을 좀 해 봤는데 이거는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냉장고 가끔 우웅- 하고 소음 날때 있잖아요. 그 정도입니다.
얼음 만들어지는거 보니깐 뭔가 신기하고 그러네요.
한 5-6분 정도마다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컴퓨터 하고 있다가도 얼음 나올거 같으면 화다닥 달려가서 구경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얼음이 뭔가 만들다 만거처럼 얇고(?) 부실해 보였는데
설명서에도 몇 번 동안은 제대로 된 얼음이 안될 수 있다 적혀 있더라고요.
5-6번 정도 지나니 확실히 더 두꺼워지고 더 단단한 얼음이 되네요.
올여름은 아이스커피로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_^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품 찍힘 흠집 많아 새제품인가 의심
일단 무겁고 부피 크고 얼음이 단단하지 않아 금방녹음
냉동보관기능 없어 만들면 바로 사용안할거면 따로 냉동실에 보관
하여함...물1리터에 1시간정도 걸림 소음 좀 있고 첨사용시
얼음 제빙 3번째 부터 그나마 얼음처럼 나옴
매사용시 반복되는거 같음 ..남은 물 버려야 되고 뒤에 물마개 있으나 속마개 분실위험 다분 여분속마개 1개 같이 옴..
가격대비 같음 큰장점은 얼음 오래 안기다려도 되는거 하나정도?
그래도 그걸로 제빙기 사용합니다 여름이니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구매한 이유는 얼음 빨리빨리 많이 얼리고 싶어서였지요
냉동실이 좁다보니 얼리고 보관하기 번거롭기도 하고
무엇보다 자리가 없다는게 더 큰 문제였어요
얼음얼리는것까지는 문제가 아니었는데
업소용처럼 냉동보관은 안되더라구요
시끄럽다는 평에도 감수하고 산건데ㅜ
결국 원점으로 돌아왔어요
계속 녹으면서 다시 얼리고를 하루종일 반복;;
얼음 떨어지는 소리 시끄럽고 기계소리 시끄럽고
그렇다고 주방옆 세탁실로 빼놓자니
뜨거운 여름에 얼음구경도 못하고
전기만 도둑맞을것 같고...
어찌해야 좋을지 난감하네요
얼음은 잘 얼려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6개월 사용중 갑자기 구매내역보다가 리뷰쓰라해서 쓰겠음....얼음 금방차는데 자꾸 냉동실로 옮겨야해서 불편함 .. 그리고 얼음 꽉찬 알림소리 물부족 알림소리 개시끄러움 얼음 6개밖에 안나오고 은근히 작아서 얼음 조금밖에 안참.... ㅠ 아쉬운 부분 넘 많음........
그냥...아쉬움...... 써본결과..... 다른거사고싶음 ㅜ.ㅜ.........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9. 코드26 자동세척 업소용 캠핑용 제빙기, CODE-MIM12KB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음..설명서가..좀 얇고요...달랑 한장을 반으로 접어놈..
정확하게 어떻게 해야되는지 설명은 안되있음...
자동세척이래서 삿는데...설명서에는 기재도 있지않음...
음..한시간반에서 두시간이면..다 얼려져 담겨있음..
쉽게 녹음...
지금 부터 팁 나감...
푸석푸석 얼음 이 싫고 투명한 얼음을 원한다면
물을 끓여서 식힌뒤..넣으시면 단단하고 반투명한
얼음이 됨
레몬얼음도 같음...물에 레몬즙 조금타서 얼리면됨
아직 청소하는 버튼을 제데로 눌러지지않아서 좀 헤메어 봐야할거
같네요..어제와서..어제 써봄...
잠시 낮잠자고 인낫더니..얼음을 엄마가 몇봉지 해놧음
문제는..얼음에 물기가 있어서 얼려놓으면..붙어있음...
그외 단점말고는...이가격 이정도면..가성비 에 비해 효능은 좋다
말해드릴게요...
제빙기..냉보온 다 되는거 사시려면 사실 크기도 커지고..
가격이 쎄집니다...
그냥 얼음을 자주 먹고 얼음이 필요하신분들은...
간단히..얼음 제조용 으로만 쓰시구요...냉동보관 하세요...
20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거저거 다 있으면..
누가..안삽니까...많은 기능이 들을수록 비싸지고...
적은 기능일수록 손이많이 간다 정도에..간단한 이야길해드리고 싶네요
지금은 네봉지정도..얼려서 지금 꺼논상태임...
필요시. 얼리고 빼놓으시면되는데
필수록...안쓰실땐..물빼고..건조시켜주세요..
사용시 먼지에 대한 걱정이 있다...몇번 얼려서 버리시고 세척뒤
사용하시면 될거같음 ...더 사용후...두번째 리뷰 남기겠어요
7월 14일
두번째 리뷰...
얼음을 얼리면...꺼내 먹을때 부셔야하는 번거로움
뭐 일반적으로 얼리고 통에 담아도 비슷하니...이건
흠잡긴 좀 그렇구요..
생각보다 얼음이 큰 사이즈가 아니라..많이 써지네요
그만큼 마니 뽑아놓앗으니 뭐 그건 문젠 안됨...
냉동고가..이미 꽉찰대로 꽉차서 따로 얼릴 공간은 없지만
기계에서 뽑아낸얼음 쑤시넣을 공간은 있으니까...
냉커피.타피오카펄 라떼.냉국수 기타등등등
올 여름 제게 시원한 음료를..시원한 국수를
선사해주고도...얼음을 계속뽑으니 남네요...
하루 왼 종일뽑으니...일주일은 먹네요...
1시간반? 2시간? 이면 다뽑힘...
뽑힌얼음을 밑에 물 들어가는곳에 넣어 차게 만들면
얼음은 더 빨리 만들어집니다...
성격 급하신분들은..그렇게 하시믄되요 적정량 무게가 차면
정지 되니까..그때..봉지에 담아서..냉동고에 넣으시고
필요시 쓰심 됨...
아주 만족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캠핑갈때쓰려고삿어요
처음에 세척하고 썻는데 얼음 처음에 나올때 크기도작고 얼음이 얇아요
시간이 지나면 점점 커져요..
얼음 나오는데 9분정도 걸려요
캠핑에서 쓰기편해요
너무더워 한동안 캠핑은못가지만 편하고 좋은거삿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설명서 없어도 대충보면 사용가능합니다
사용법도 간단해요
냉동실에서 얼린 단단한 얼음은 아닌데 저는 이정도면뭐 충분합니다
물표시선까지 2리터 들어가는데 작은얼음으로 재법 많이 나와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캠핑장에서 사용하려고 삿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야외에서 사용해도 빨리 안녹고 유지되네요ㅎ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딱 쓴지 3개월됬네요
처음부터 불량이었는지 가만히 얹어놓은 제빙기가 한달전부터 물이 새기 시작하면서 테이블까지 곰팡이 다쓸고 ..
장사하는 곳이라 a/s 보내기도 번거로운데 하루만에 갔다오는것도 아니고 .. 짜증이 너무 나네요
오픈한지 6개월정도 됬는데 테이블도 자꾸 벌어져서 다시 사야하고
제빙기밑에 자꾸 물이 뚝뚝 흘러서 수건도 항상 대기해야하고
짜증나죽겠습니다 두달정도 너무 잘써서 별 두개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0. 윈창 샤오미 CONAIR 가정용 미니 제빙기 레드 관부가세포함, CZB-26YB 레드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주문일7월10일 배송일 7월21일
ㅡ중국어버전이지만 특별히 한자를알아야되는수준이
아니라서 요걸루삿어요
네이버판매자는 한국어버젼을 팝니다
만원더주고 한국어버젼을살까고민하다
성능차이없고 복잡한조작도아니기에
그냥 요걸루선택
ㅡ
국내배송제빙기가 14만원부터시작해서
언젠가본듯한 12만원대른 뒤졌는데없더라구요
12만원대만되도 국내배송삿을거에요
한여름 2일내도착하는거사지 11일이나걸리는
이제품사진않았을거고 설마진짜11일이나걸릴까싶었어요 요즘즉구도빠름4일부터일주일내오던데 ㅡㅡ배송기간 넘 길어서
중간에 취소하고싶음맘이 ㅋㅋ
요튼 한국와서는 바로 담날받았어요
ㅡ12시간 안정화해야되서 4시경받고 담날 오늘 8시 대충 청소하고 작동눌렀어요
아침엔 날이선선하니 3번째얼음부텀 잘나오더라구요
그론데 이더위에 역시나 얼음도 쪼그라들더라구요
낮에 재 실행눌렀더니만 얼음이 비실거리게
얼어서 벌써고장인가싶었는데
누군가 얼음을넣고돌리라해서 얼음넣고가동하니
다시 정상적으로작동~!
날이더움 얼음이안되나봐요
ㅡ후기보니 일주일에서두달사이 고장이잘나는거같은데
걱정이네요
국내배송은as라도되지 이건48시간내 고장난거아님
사실상 그냥 버려야될고물이되는거죠
얼음안어는건 냉매문제아닌가요
배달중 구멍나서 그럴수도
ㅇ
ㅡ소음 이정돔 선풍기틀고 에어컨틀고있음 소음은묻힐듯
단독으로작동시 얼음떨어지는소리로 오~내얼음 ㅋ
이러구있어요
ㅡ얼음강도가약해서 대충쌓임 냉동실보과조큼해두고 정지시키는게좋을듯싶어요
ㅡ아침 기상과동시에 작동시킴식사후 아이스아메한잔 민시기좋을듯
언제든 10여분내로 얼음이 나오니 보관은 많ㅇㅣ안하려구요
혹시몰라한컵분량만 냉동실에보관
여름 다되선 주문하지마세요 배송기간 절대 줄어들지않아요
그리고한글판은 네이버검색해서사세요
ㅡㅡ
고장남다시 평가하려구요
진짜덥네요 얼음뿡뿡 좋긴좋아요
배송기간이길어서 별2개뺌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금방얼음이만들어지내요
첨엔작았다 점점 커져요
물을넣고 전원버튼을 꾸욱 3초정도노르면 세척모드로되요
시작전 세척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배송후 12시간정도는 놔뒀다가 사용하세요
냉장고처럼 흔들리면안된데요
그래야 고장도안나고 안전하대요
그리고 얼음은 금방만들어진만큼 금방 잘녹아요
전 만들어놓은후 냉동실에 넣어와요 그럼 얼음이 땡땡해져요
사용방법이랑 버튼기능사진올려놨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아래에 물뺄수있게 실리콘마개있어요 당기면 아래로 물뺄수있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만 잘만들어진다면 OK, 그 이상을 바라지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얼음 만들어지는 속도 및 양은 국산품에 전혀 뒤쳐지지 않습니다.
다만 문제는 얼음 센서가 이상한건지 사진처럼 얼음이 꽉차도 경고등이 들어오지 않고 계속해서 생성되는 경우가 아주아주 많습니다. 결국에는 얼음이 제빙실에 끼게 되어 젓가락 같은걸로 한번씩 빼줍니다
그래도 사무실에 놓고 쓰는거라 아침 출근할때 얼음 빼주는거 빼곤 굉장히 만족스러운 기기입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가 산거 보고 사달라고하는 사림들이 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배송은 약 보름정도 걸린거 같고
제품의 인터페이스는 전부 중국어 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중국어라 이해가능할 정도구요
사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받자마자 배수구 열어서 물청소 해주었고
작동시켜보니 얼음이 잘 만들어져서 나옵니다
얼음의 크기는 아이스크림 고드름 크기이며
강도도 그정도 입니다
아이스커피 만들때 바로 녹을수도 았을것 같아요
많이 만들어야할듯 ㅎㅎㅎ
그리고 소음은 좀 있는 펀입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1. 보나크 포터블 제빙기, BIM-012K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냉장고를 넘 오래써서 이사오기전에 그것도 고장이 나서 새로 냉장고를 바꿨는데 얼음냉장고가 아니라서 여름에 가족들이 얼음을 엄청 먹어서 이렇게는 안되겠다싶어서 제빙기를 하나 마련했는데 넘넘 강추네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디자인 깔끔하고 작동 잘되요.. 단 약간의 소음은 있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매번 얼음 얼리기 귀찮아 제빙기 찾다가 가격대비 괜찮아 구매했습니다.
제품디자인도 깔끔해 집안에 전체적으로 잘어울리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와이프가 좋아하네요
이제 더이상 얼음얼리지 않아도 된다고...ㅎㅎㅎ
작동후 5분좀넘었더니 바로 얼음이 나오더구요,, 세상참 좋아졌네요
추천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소음이 좀 있어요!
얼음은 잘 얼고요.
디자인도 크기도 적당해서 캥핑 갈때도
가지고 다닐수 있어서 좋네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 입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주관적이긴 하지만 소음 괜찮음. 얼음도 잘 얼려 나옵니다.
일단 사이즈가 작아 좋습니다. 잘 만든 제품 입니다.
배송시 던진것 같습니다. 바닥이 약간 휘어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2. 매직쉐프 제빙기 1.85L, MEI-D18FB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하는곳이 스텐레스라 좋아요.
기능은 다른 제빙기랑 비슷해요.얼음사이즈 두개 선택 물부족알림 얼음 가득히 차있는 알림...
그런데 이 제빙기는 자동세척기능은 없어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반품제품 보낸건지 물자국에 기스가 많음
그냥 닦아 쓰겠지만 기분이 안좋음
다른데꺼보다 가격도 비싼데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3. 롯데알미늄 미니제빙기, LIM-1500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도 잘 얼어요 시원한 생수를 넣으면 더 빠르고 쉽게 어네요 무게감이 있어 들고 올리고 내리기 귀찮을수 있답니다 정말 더울때는 얼음이 녹아 빠르게 냉동실 보관이 필요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물건 받고 바로 써보는 중요
소리가 이렇게 큰가요 ?
그리고 바람 나오는 곳이
정말 온풍기 수준이에요
전기세 걱정 될정도 입니다
얼음 단단 하지 않아요
좀더 몇칠 써보고 후기 남길께요
현재는 미심쩍 네요
동영상 올렸는데 왜 않되는건지요 ?
2021년7원29일
얼음 넘 빨리 녹아요
2021년 8월4일
얼음이 단단하지 않아요
그닥 추천 하고 싶지는 않아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기를 사려다 그래도 이름있는 곳에서 사는 게 낫겠지 해서 골랐습니다
디스플레이도 직관적이고 가격대비 자동세척 기능도 있어서 좋네요
실사용 후기 물은 2L 정도 들어가고 같이 포함된 아이스버킷에 얼음이 차다가
한쪽으로 몰려서 쌓이면 기계 풀버킷인 줄 알고 작동을 멈춥니다
그럴땐 얼음주걱으로 넓게 펴주시면 다시 작동을 하네요
빠르고 간편하게 얼음을 먹을 수 있는 점은 좋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소음이 조금있고 잘됩니다 사실 소음때문에 방에있던거 다용도실로 빼서 사용중입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고민끝에 구매했어요 사용 설명서대로예요
아직 몇번 안 써봤지만 좋아요
근데 생각보다 얼음이 작아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4. 코드26 다용도 미니제빙기, TIM-9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상품정보에 약9키로 정도한다고 해서 다른제품이랑 비교하다가 그나마 무게가 덜 나가서 구입하게 됐어요
박스포장 스티로폼에 잘 포장되어 기스없이 받았는데 쿠팡박스가 너무 여유공간 없이 꽉 채워와서 여자 혼자 빼내긴 조금 힘들어서 칼로 사면을 잘라서 뺐네요
사이즈는 직사각형에 생각보다 넓이는 좀 있었어요
설명서에 모든면에 20cm 간격을 두라고해서 밥솥 옆에 놓으려다가 일시방편으로 바닥에 놓고 동작을 해봤어요
검정색이라 때는 덜탈거 같아 좋구요
소음은 약간 컴퓨터 열 빼는 그거 돌아가는 느낌이에요
그러다가 얼음이 얼음바구니로 옮겨질때 한번 딱 얼음떨구는 소리말고는 저는 나쁘지는 않지만 얼음 생성해두고 비닐팩에 넣어서 냉동보관 하는게 더 날거같네요
얼음을 유지시키는 기능은 없어서 다른 얼음이 생성되는 동안 조금 녹는 감이 있어서 어느정도 만들어지면
☆ 따로 빼내두는 걸 추천해요☆
씹어먹으면 얼마나 딱딱할까? 라는 생각에 씹어봤는데
식감은 아이스크림중에 고드름이 조금 더 딱딱하게 얼은 느낌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고장만 안난다면 제빙기중에 괜찮은 제품이에요
냉동실 자리없어 답답했는데
여름 시원하게 날 수 있을거같아요
총평은 ■■■■□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일단 몇달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유튜브보고 가성비 제빙기라는 얘기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기도 하고 원래 가전제품이 쓸데없는 기능이 많으면 잔고장이 많아서
왠만하면 심플한거 사거든요
처음 얼음만 작고 두번째부터는 깡깡 언 얼음이 잘 만들어져요
소음 걱정했는데 저소음 청소기 소리랄까?
암튼 크겣시끄럽거나 하진 않습니다
고장없이 오래가면 좋겠네요
냉동고 기능도 있음 좋겠는데 그러면 업소용 큰거를 사야해서
얼음만들어서 바로 냉장고에 옮겨놨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냉장고가 있으니..
얼음정수기도, 제빙기도 안된다는 남편땜에
처음엔 포기하다시피 했는데..
어째 자꾸 날이 점점 더워지니까
쓰물쓰물 마음안에서 자꾸자꾸 피어오르는 구매욕구.ㅎ
얼음 정수기로 교환하면 1년 렌트비용이나,
제빙기 한대 들여놓는거나 비슷해서
제빙기가 끌리더라고요.
유투브 동영상도 찾아보고,
상품평도 읽으며 이게 정말 필요한것인지, 무용지물이 될지 엄청
고민하며 들였어요.
설득 시키느라 많이 찾아보고
매일매일 냉국수든 오이냉국이든 해준다고 찰떡같이 약속했네요.
조금 더 싼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지만,
디자인도 넘 예쁘고,
(---있는줄 알았는데 청소기능은 없어요.
그럼에도 불평없이 잘쓰고 있답니다)
상품평도 나쁘지 않고요.
그래서 코드 26을 선택했어요.
잘한 결정같아요. 고장만 안나면 정말 최고일것 같아요~
얼음도 잘 나오고요, 9개 나와요. 소음은 있는데 이정도야 싶어요.
남편은 좀 시끄럽다네요. ㅎ
청소하기 힘들지 않을것 같고요.
냉동실에 얼른얼른 옮기면 단단한 얼음으로 쓸수 있을거 같아요.
얼음사이즈 한가지로 보통정도고, 빙질은 전 이정도면 좋은데요!
전기세는 좀 나올것 같네요.ㅠ
그치만 전 에어컨보다 아이스커피거든요.
디자인도 마음에들고, 얼음이 자꾸 나와주니
세상 좋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만족해요. 냉동실 얼음틀에 매번 얼려먹었었는데..
얼음에서 냉장고 냄새나서 싫었고..매번 얼음 얼리기 귀찮아서 ^--^;;;
울집은 얼음을 매우 자주먹는 편이예요.
아이스커피, 애들 아이스코코아, 립톤아이스티 등등..
그래서 큰맘먹고 구매했구요
사진에서 보이듯 얼음 잘 알아서 얼려요.
근데., 그 냉동실 틀얼음이나 마트서 구매하는 돌얼음? 처럼..
얼음이 막 단단하지 않아요
쉽게 녹고 잘 부서집니다.
얼음이 금방 녹아서 오래가지 않는다는게 맞는 표현이네요.
얼음이 언다음 바로 퍼먹으면 매끈한데..
조금 지나서 보면 겉에서 거칠면서 뭐라고 해야되나 옹골찬 얼음이 아닌 푸석한...
슬러쉬얼음 느낌..그게 금새 그렇게되요. 몇분도 아닌 시간동안.,
풀 상태로 얼어서 가득차있는 상태로 보면 비교가 쉬워요
방금 얼어서 나온거랑 그전꺼랑 표면도 다르고..
크기도 많이 녹아져서 확연히 차이 납니다.
그렇더라도 전 만족해요. 물만 부으면..,얼음이 계속 나오고..
울집처럼 얼음 노다지 계속 퍼먹는집은 이거 좋아요.
구매하세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 잘 나옵니다. 허나 팬이랑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너무 크긴 합니다.
이거 두고 외출했다가 불나는거 아닌가 걱정도 되네요.
그래도 뭐 거실에 두고 방 문닫으면 안 들리니 참고하세요.
잘 쓰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5. 트루리빙 쏘 쿨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TL-ICE12KG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회사에 필수템인 아메리카노..★
겨울부터 얼죽아였는데 여름이 되보니 ㅠㅠ얼음은 금방사라지고..
냉동실에 얼음만들려면 몇시간이 걸리고.... 고민끝에 제빙기 구매하였습니다!
빨리 받고싶어서 쿠팡으로 구매했네요 ㅎㅎ
쿠팡로켓배송내에서 저렴하고 디자인도 블랙으로 깔끔해서 이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아봤어요! 굿굿
한 일주일 써본 결과 대만족입니다!!
제빙기 사용전에는 얼음틀에 물넣고 얼음만들어질때까지 몇시간 기달리고 먹을수있었던얼음..ㅠㅠ
얼음 떨어지면 몇시간동안 먹을 수 없었던얼음...
제빙기 구매후 물만넣으면 이십분도 안걸리고 만족스러운 양으로 먹을수 있어요 ㅎㅎ
정말 대만족합니다! 물 넣고 퇴근하면 아침에 시원한 아아먹을수있어요!
그리고 다시 물넣으면 하루종일 얼음이 두고두고 먹을수 있어 요즘 행복합니다!!
다른제품보다 디자인도 괜찮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강추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벼루고 벼루고 또 벼루고
과연 구매의미가 뚜렷할까를 엄청 고민하다가 구매했어요
여름에도 겨울에도 아,아를 먹는 우리부부
라떼를 먹는것도 아닌데 단순히 아,아 때문에 매번 카페가기도 낭비고
집에 커피머신도 있고~~
그러다가 편의점 얼음컵을 애용했는데
보통 1개에 600원정도
우리부부가 하루에 두번정도씩 먹는거 생각하면 일년 내도록 제빙기 사서 먹는게 유리하다는 결론!
오늘 도착하자마자 청소하고 물 max까지 채우고 실행~~
2리터 물이 얼음으로 다 만들어지는데는 약 두시간 정도 걸린것같아요
지켜보다 지루해서 이것저것 집안일 하다보니 얼음 바스켓에 한가득
솔직히 냉장고 얼음은 물이 닿자마자 녹아버리기도 하고 냉장고 냄새가 베이기도 하고 얼음끼리 붙어버리기도 하고
앞으로 아,아 무한으로 먹을것 같네요
행복합니당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이걸 주문 하려던게 아니였는데 ㅠㅠ
자동세척 되는걸 주문 하려고 했는데 장바구니에 몇개 담아놓고
너무 정신없고 바빠서 잘못 주문함 , 배송을 받고 나서야
잘못 주문 한 걸 알았음 .....................
다시 보내려 했을땐 신랑이 이미 다 뜯어나서 늦어버림......
아쉽지만 그냥 사용.....
소리 큼.... 자동세척 되는건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안들어봐서 비교를 못하겠으나 얼음은 잘 나옴 ...
그러나 얼음 저장 되는곳이 냉각기능이 없어 얼음이 쉽게 잘 녹는 단점이 있음 얼음 저장 되는곳이 냉각기능까지
되어 나온다면 금상첨화 겠지만 이정도도 만족함 ...
냉동실에 얼음 얼려 기다리는 시간 또 얼음 정수기 렌탈에 비하면 여름 한철 사용하고 필요할때만 쓸 수 있다는걸 생각하면
이 가격에 이 정도 기능 나쁘지 않다고 봄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소음이 작고 얼음 만드는데 잘됩니다.
소음수준은 회사에서 쓰시는 탁상용 작은 선풍기 2단 정도 소리 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아이스커피 너무 좋아해서 얼음을 사서 먹는데
얼음이 필요해서 제빙기 구비해두었어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6. 스위스밀리터리 스마트 아이스메이커 제빙기 대용량 2.2리터, SMA-IM600DG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가격대비 아주 훌륭하네요.
얼음 어는 속도도 아주 빠르고 견고해요.
칭찬합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잘 받았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7. 트윈마켓 가정용 미니 제빙기, IM2100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무엇보다 저렴한데 자동세척 기능도 있네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8. 쿠쿠 스테인레스 포터블 제빙기, CIM-AS09M10S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요즘 칵테일 만들어 먹는 재미에 빠졌는데
칵테일 만들어 먹을때 얼음이 많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여름에 차가운 음료도 맘껏 만들어 먹을 수 있겠어요
소음은 신경쓰일 정도 아니구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풀 스테인레스라 안심이네요.
냉동실에서 얼음 얼리려면 몇시간 걸리는데
제빙기는 10분정도마다 9알씩 만들어져서 좋아요.
오늘 처음 사용해봤는데 지켜보진 않아서 몇분 걸리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다 만들어진 얼음은 냉동실처럼 보관되는게 아니라서 얼음 꽉 차면 냉동실에 옮겨서 보관해야 해요.
사실 냉동실 처럼 보관도 되는걸 생각했었는데 계속 돌리려면 전기세가 많이 들겠죠? 깨끗한 얼음 바로바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냉동실 얼음칸에 한바구니 채워놓으니 든든합니다^^
어떤 제빙기를 사야하나 고민 많이 하고 구매했는데 만족입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디자인도 깔끔하니 세련되 보이고 얼음 만들어지는거 조니 신기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해먹으니 너무 좋네요~^^
양주한잔 할때라던지 생활속애서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ㅎㅎㅎ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빙기 첨 사보지만 가정에서 사용하기 딱이네요 큰얼음 8분이아닌 10분정도 소요되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제품안에 날벌레죽은게 많네요
다른 분들 쿠쿠꺼 사더라도 여기선 사지마세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외관 디자인 8점
내부 기능 8점
소음7점
배송 속도 8점 이 되겠네요
소음은 커피포트 물 끓이는것보다 작은 소음이고 외관디자인도 멋지고 성능도 우수해서 좋내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9. 보나크 포터블 제빙기 + 가방, BIM-012K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 소비가 많아진 계절이지만 냉장고 냉동실의 공간도 부족하고 얼음틀 넣고 빼고 번거로움도 있어 이번에 큰맘먹고 구입했어요. 요즘 너무너무 잘 사용중이구요. 우리집에서 열일하는 가전중 하나네요. 지금도 열심히 얼음 만들고 있어요. 처음엔 타 제품을 알아보다가 보나크로 구입한건 A/S센터가 지역별로 잘 분포되어 있어 추후 서비스 받기가 수월할거 같아서였어요. 외형도 스텐레스여서 예쁩니다. 내부구조와 얼음틀, 얼음바스켓등은 어느 제품이든 다 동일해요. 소음과 공기배출구의 열기는 이미 알고 구입했기에 문제없구요. 너무 만족하면 잘 사용하고 있어요. 8분가량만에 얼음이 제조된다니...시간 단축되고 좋아요. 다만 포함된 가방은 너무 여유없이 제작되어 넣고 빼기 힘듭니다. 또 뒷면에 케이블이 들어갈 공간도 없다는것. 이왕 만드는거 조금만 더 신경썼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네요. 천소재도 형태가 잡히는게 아닌 힘없는 소재고요. 저흰 캠핑시에도 사용예정인데 가방이 살짝 아쉽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소음이 있네요 집안이 조용할땐 좀 거슬리는정도?
얼음 잘얼려서 나오고 수시로 먹으니 좋아요
보관은 안되요 다른 리뷰처럼 냉동실에 옮기니 서로 들러붙네요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은 잘~~~ 나와요.
다 얼은 얼음이 떨어질때 소량의 물을 얼음 안에서 부어야 냉봉에서 떨어지기에
일단 물과 얼음이 공존하여 얼음이 잘 녹습니다.
아마 가정 캠핑용 제빙기는 다 그럴듯... 합니다...
급냉동 시켜 나오는 얼음이라 그런지 힘이 없습니다..
바로 나온 얼음은 그나마 괜찮습니다
틀어놓으면 금방 쌓입니다..
먹을때마다 틀어쓰는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냉동실로 옮겨서 사용하면 꽁꽁 얼어서 괜찮으나
말했다시피.. 물과 얼음이 공존하여 냉동실에서 다닥다닥 붙어 하나가 됩니다..ㅠㅋ
냉동시킬때는 한번씩 분리 시켜주거나 관리해야합니다....
가정용으로는 쪼끔 번거롭고
캠핑용으로 사용하기엔 더할나이 없이 좋을듯 싶습니다만
여행다닐때 아주아주 유용할듯싶고
저는 얼죽아이기에 번거로워도 계속 사용예정입니다~ㅋㅋ
있어서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ㅋㅋ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얼음보관안됩니다!!
다녹습니다 내동실로 이동시켜줘야합니다.
그게된다고 설명해놓은걸보고산건데..
문의글도보고 근데안되요
안그럼 ICE제빙기로사는건데ㅠ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열이 너무나서 실내에서는 사용못하겠어요
얼음이 유지되지않고 무른얼음이 되더니 녹아요 시끄러워요
2020년 신형이라 기대하고 샀는데 실망이예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20. 신일 아이스메이커 급속 제빙기, SIM-M1203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팡 사용자 ⭐⭐⭐⭐⭐
제빙기 추천 이유 후기 장점 단점잔기스 엄청나고 비닐이 붙어있던걸 뜯었는지 파란비닐 자국이 제품 틈에 붙어있고 아무런 보호필름도 없는걸로 봐서는 새제품이 아닌게 확실해 보이는데 새제품이라고 팔았으니 그냥 귀찮아서 그냥 씁니다 이딴식으로 장사하지 맙시다 박스 뜯자말자 기분이 확상하네요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